2017년 3월 7일 화요일

박지원의 집안내력

박지원의 집안내력』
모사재인성사재천 (49.164.***.***)   |   2017.03.07  15:40 (조회 : 138)
: 5
: 0
박지원의 집안내력  
박지원의 할아버지 박낙종. 아버지 박종식. 숙부(삼촌) 박종국입니다.  
박지원 아버지 박종식이 독립 유공자 이랍니다. 그래서 박지원은 보훈연금을 받는 답니다  
조갑제 닷컴에 의하면 박지원의 아버지 박종식. 숙부 박종국은 해방 후 간첩활동을 하다가 수배되자 지리산 피아골에서 은신타가 지리산이 국군에 의해 함락되자, 1948.10.23.일 위 두자는 목포 신안으로 피신 중 진도경찰서 김기일 .곽순배 형사에게 모두 사살됨(1976.2.25일 진도군지 및 곽우불 진도 번영회 회장증언) 그런데 독립유공자라.....? 으시시 하다.  
보훈연금은 3대에 걸처 타먹는다네요. 미국에 있는 박지원의 아들까지..으시시 하다.  
이게 사실이 아니면 증거를 갖춰 국민 앞에 뜻뜻이 밝혀야 할 것임. 침묵하지 말고 ...조갑제 기자가 공개서한을 보내 물었다는데...으시시 하다.  
박지원의 할아버지 박낙종은 해방이 되자 왜놈이 버리고 간 정판사란 인쇄소(경향신문 전신)를 꿰차고, 1945.10.15.일 박낙종 등이 남한에 공산정권수립 자금 확보 및 남한경제 교란을 목적으로 위조지폐 인쇄 모의 남로당 수괴 박헌영에게 보고, 모의를 실행에 옮겨 100원권 1200만원 발행 조선공산당 재정부장 이관술에 제공 발각 재판에 넘겨져 박낙종등은 19461128일 서울지방법원 제14호 법정에서 무기형이 선고 됐다. 복역 중 6.25 전쟁이 터지자 박낙종 등은 목포 교도소에서 사형으로 처형되었다. 으시시 하다  
대법원도 이것이 사실 이라면 판결문을 공개해야 할 것이다. 몸만 사리지 말고 ....애국심이 있다면 공개하라....적화되면 대법원장 대법원판사라고 해서 무사할 줄 아시나.
만이 배웠고 양심이 있으면 행동하라... 무임승차 하지 말고.....  
호부(虎父)에 견자(犬子) 없고 견부(犬父)에 호자(虎子) 없다라는 말이 있듯이 연좌제를 물어서 감옥에 보내자는 것이 아니라 현재 대한민국은 휴전상태인 전쟁 중인데 그러한 자가 입법부의 고위 공직자로 있다는데 걱정입니다.
 
인도의 시성 간디가 말한 국가가 멸망할 때 나타나는 징조 7가지를 지금 대한민국은 다 갖추고 있다네요.
1,원칙 없는 정치
2,노동 없는 부
3.양심 없는 쾌락
4.인격 없는 교육
5.도덕 없는 경제
6.인간성 없는 과학
7.희생 없는 신앙 이랍니다. 그런데 간첩활동을 하다가 진도경찰에 의하여 총격전 끝에 사살 되었는데 어떻게 독립유공자가 되어 아들인 박지원은 보훈연금을 타먹고 있나요...? 으시시 하다. 이것은 위의 윈칙없는 정치요 도덕 없는 경제에 해당 하나요..? 하였튼 외국에서 보기는 대한민국은 90 %가 망해가고 있답니다. 그런데 우리 국민들만 모르고 있다네요...으시시 하다.  
할아버지 ,아버지에 이어 존경하는 박지원의원도 ........? 3대에 걸처...........  
박종식 박종국은 남로당 지방 유격대장으로 한국 경찰을 무수히 죽였다고 하네요.
그러한 것을 감추기 위해 지역감정을 조장 호남인을 앞세워 자신을 숨기고 미국 영주권(번호 : A21-762-961)을 가지고 있으며 그의 아내와 딸 ,아들이 모두 미국시민권을 가지고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