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eenshot_20170312-213822.jpg  이번 탄핵 역모는 홍석현의 주도하에 이뤄진
내각제 혹은 이원집정부제 개헌파세력의
언론 쿠테타였음


즉 소위 종북 빨갱이 세력이 아닌
수구_강남좌파_부패_기득권 세력과 여야의
천년만년 대를 이어 권력 누리려는 개헌파 국개의원,
그리고 그들 입맛대로 나라를 뒤흔들려는
조중동 비롯 메이져 언론들


손석희가 얼굴마담하고 거기에
좌빨들은 숟가락을 얹은 것일뿐
철저히 기획되고 오래 준비한 쿠테타


왜냐면 문죄인은 너무 약점이 많고 언제든
무너뜨릴 수 있지만 박근혜라는 강력한
지지율을 지닌 현존 대통령이 존재하는한
그들이 원하는 개헌은 불가했으니까


막말로 홍석현이가 직선제로 나올수있겠어?
국민의 지지가 없는데 ㅋㅋㅋㅋㅋ
돈과 언론쥐면 뭐해 직선제로는 절대 못됨
그러니 얼굴마담 대통령 내세우고
지는 실세 총리를 하려는거였음
이게 인기없는 개무성 개눈깔 김종인이 등등한테도
먹힌거고


근데 어제자 여론조사를 보니 개헌은 완전히 불가함
ㅋㅋㅋㅋㅋㅋㅋㅋ아직도 우리 국민은 대통령제
찬성이고 국개 의회 권력에 대한 불신이 훨씬더 심함 ㅋㅋㅋㅋ개헌을 찬성해도 내각제나 이원집정부제가 아닌 오히려 박통이 주장해온 4년중임제
찬성이 압도적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로써 개헌파의 꿈은 완전히 물건너감
게다가 탄핵이 인용되어서 5월중에 현행헌법하에
곧 대선을 치뤄야함ㅋㅋㅋㅋ개헌은 그후 얘기
ㅋㅋㅋㅋㅋㅋ그들 뜻과는 다르게 4년 중임제가 될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하튼 이제 판 완전 뒤집힘
죄인이가 압도적 여론조사 1위였던건
박통이라는 거대하고 강력한 거물이 있었고
야권 성향 전체가 몰빵했기때문임
그러나 이제 탄핵인용되었고 소위 여권에는
강력한 후보가 없는 상황임
이렇게 되면 야권의 재명이 희정이 철수 등등
각자 욕심을 부리게 됨 해볼만하기 때문임


당장 긴급 민주당 경선 지지율에서
죄인이 희정이가 비슷함ㅋㅋㅋㅋㅋㅋ


결국 반기문 중도 포기를 예측한 디시 어느 주갤러의 예상대로 다자구도가 되고 황교안이 유리함
그 주갤러는 황교안이 최종 대선 먹는다했음ㅋㅋ


지금 태극기와 보수 중도보수는 절대로
빨갱이 종북성향한테는 표안줌
게다가 박통 어제부로 물러나서
박통의 콘크리트는 다시 결집중임
이들은 늘 표로 말해왔음 절대 결집표임 분산안됨


여기 정베 아재들은 황교안에 대해
섭섭하다고 하나 아주 잘못된거임
지금 포지션이 정말 좋음
사드배치등 굵직한것들 묵묵히 해내고
안정적으로 국정운영하는게 티비로 중계되는중
이미 티비 많이 나오고 차분하게 담화도 많이해서
인지도가 높음 즉 중도보수까지 표확정성도 잇음
기존 정치인이 아니라 상당히 안정적임


여기서 계엄이니 김진태니 하는 아재들은 분탕임
계엄은 말도 안되며 김진태는 인지도가 약함
지금 황교안은 묵묵히 모두를 아우르는 포지션으로
하는게 맞음 황교안 박통 추진햇던거 다
마무리해나가는 중임 이러면 된거임


나올 의지가 없는거 같다고?? ㅋㅋㅋㅋㅋ
개똥같은 소리임
당장 대선 여론조사에서 20프로 가까이만 나오면
안나올수 없음 본인이 싫어도 ㅋㅋㅋㅋㅋㅋㅋㅋ


두고봐
판확뒤집어졌어 다시 시작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