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얼마전 카톡방 내프로필 고의누락 정베간 글게이다
아니나 다를까 좆또비씨가 일베 모니터링을 하긴 하나보다 3차해명방송에 드뎌 내프로필 깠다....ㅋㅋㅋ
근데 나도 놀랬다 내가 내 프로필에 선생님이라고 되어있을꺼라고 했었거든...본적도 없는 내가 어찌 알았을꼬
이건 내가 좆또비씨 보도 내용을 근거로 역추론하다가 다 맞힌거다
뭔말이냐면 카톡방 CG화면에 한팀장과 선생님이란 아뒤는 무조건 무슨 쏘스가 존재해서 그렇게 방송한거라는 추론
그럼 그게 뭘까??? 바로 그런 방을 본것이면 아주 간단히 설명 가능하다
근데 왜 내 프로필 숨겼냐고???? 게이들아 생각을 해봐라 내 아뒤를 선생님이라고 해놓는다는건 존니 웃긴게 된다
파장이 심했을꺼다...그걸 방지 하고자 숨긴거다...그냥 모른척 넘어 가주길
근데 딱 걸려서 3차해명에서 깠다.......이것은 뭘 의미하는지 내가 예전에 내프로필 움짤 올린게이 댓글에도 남겼다
내프로필에 선생님이라고 표기하고 자신을 한팀장이라고 전번남겨 카톡친구 만들수 있는 유일한 사람~~~~~~ 바로 김한수다
검찰에서 왜 순실이 생일 선물 운운했냐면 역추론하면 가능하다
중식당서 찍은 사진과 날짜가 이걸 증명한다
아마도 김한수 법인회사 명의 태블릿을 중식당서 순실에게 줬다 이걸 검찰은 선물이라고 운운한다...
사진상 케잌이 있고 지인들만 모인 축하사진 그리고 순실이 생일날짜를 근거로...
여기서 한가지 더 내프로필에 상태 메세지가 없다 다른 친구들은 다있는데...정작 본인만 없다
이걸 추론해보면 다른4명은 예전부터 카톡계정이 존재하는거고 본인은 최근에 새로만들었거나 아님 중식당 당일 새로 가입해준거로 본다
고로 컴맹수준인 순실이 대신 카톡방을 뚫어준다면 김한수가 대신 해준거라면.............
본인을 한팀장으로 표기하고 내프로필에 선생님이라고 적는게 너무나 당연해진다
이 태블릿 명의는 당연히 김한수 법인회사 명의고...... 순실에게 당일날 전해준게 맞다고본다...... 선물인지는 모르겠고....
안에 저장된 사진 몇장이 이를 증명한다 셀카가 아니고 당일 찍어주고 새태블릿을 보면 보통 너도나도 찍어본다
근데 그이후엔 사진이 존재 안한다 이는 안썼다는 의미이고....당일 등록하다보니 아마도 중식당 참석자들만 전번 등록했을꺼라본다
그래서 전번목록도 카톡친구도 몇개 안되지...만약 순실이꺼면 구매할때 전번 한방에 다 복사해서 쓴다 이건 뭔 말인지 알지???? ㅎㅎㅎ
그래서 카톡 친구도 4개뿐이다.....그런데 이걸 계속 사용한거라고.....더 웃긴건 카톡방 확인 안한 메시지까지 존재한다
중간에 빨간색 숫자가 카톡방 입장 안하면 뜨는 상태를 말한다
지금껏 팩트를 크로스 체킹하면 젤 맞는 추론은 중식당서 김한수가 준 태블릿 순실이가 받고 쓸줄도 모르고하니 걍 쳐 박아두다가
우연히 고영태한테 너 쓰라고 던져준거 맞다고본다
그걸 고영태는 자기도 아이패드 쓰니깐 걍 쳐박아둔다 둘다 사용안하고 고히 잠든다
여기서 주목해야할께 있다...김한수 행적이 너무도 이상했다 변희재한테 전화한통으로 급한불만 껐다 그리곤 잠적상태다
그리고 해명한게 줄곳 좆또비씨가 말하는 줄거리내서 해명한다
김한수 법인회사 명의 태블릿을 이춘상에게 주고 난 더이상 모른다  이게 끝!!!!!!!!!!!
그러면서 늬앙스는 김한수에서 이춘상을 통해 그게 최순실로 가고 그걸 고영태가 입수한듯하게 해명했다
게이들아 이춘상과 최순실 연결고리가 너무 이상하지 않냐....상식선 밖이다......확률로 따지면 1프로나 있을까?????
그래서 난 김한수를 다시 판단해봤다........법인명 태블릿이 과연 한댈까???? 대선 미디어 담당 회사인데 동네 이장 선거도 아닌데?????
대선 캠프 당시 상당히 많은 태블릿 개통한거는 당연한거 아니냐?????
그리곤 필요한 사람한테 다 지원했겠지......과연 그게 한대겠냐????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럼 이 태블릿들에 접근이 가장 용이하고 한대쯤은 언제든 가질수 있는사람 그것도 김한수다
그런데 지금도 김한수는 수사대상 제외다...넘 이상하지 ?????
좆또비씨가 보여준게 왜 고영태꺼냐고 ?????? 이건 추론하면 바로 답 나온다
최소 5일날전에는 수미뇬이랑 고영태 만났다....고영태가 이때 어떤 상태였지????? 바로 뭐라도 다 준비해서 순실이 엿먹일라고 준비하고
언론사마다 찾아 다닌 인물이야 그럼 순실이가 준 태블릿도 뭐라도 될까해서 오픈은 당연히 했다
근데 검찰도 인정했듯이 그냥 중식당 사진 몇장 카톡방 무의미한 전번 몇개 이게 다였을꺼야....말그대로 깡통인거지
근데 기자들은 무조건 기록은 남긴다 자료 복사하고 아마 촬영도 했을꺼야 뭐라도 건질꺼 없나하고......근데 없었지....
그래서 다시 돌려준다 고영태한테
왜 이렇게 추론 가능하냐고???? 고영태가 국조서 당당히 표현했지 자기가 준 태블릿이 아닌데 그건 뉴스낸 기자가 밝히라고~~~~~~ ㅎㅎㅎ
이건 태블릿 내용이랑 전혀 상관 없는것들이 무수히 들어갔다고 보도하는 좆또비씨 저격한거다
그리고 이걸 증명할수있는 깡통 태블릿은 진작에 순실이한테 받은거 고대로 임의제출된 이후에 국조했다
근데 이게 검찰 보도대로 깡통이야~~~~~~~~~~~~~~~~~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럼 좆또비씨가 뭘로 보도한걸까???? 첨부터 태블릿으로 갈려고 한건 아니다
그래서 첨은 데스크탑이 등장하고 문제 제기하니깐 노트북 늬앙스 풍기다가 검찰 미팅후 태블릿으로 급물살탄다
이건 서로 정보 공유한거다 협의했다고 저네 입으로 말하지......진작에 좆또비씨는 가진 자료가 고영태자료도 당연히 가지고 있고
검찰 수사자료도  협의시점이후 공유하게 된다
또한 시중에 돌든 쌍천이 자료는 왠만한 언론사면 다 가지고 있을꺼야 정윤회때 존나게 돌았어니깐.....
그러다 보니 2004년 무현이 파일도 명박이 파일도 다 나온거다 일종에 실수지....그걸 다 맞다고보면 순실이는 3대 대통령을 조정한게된다
여기서 우리가 함정에 빠진다 좆또비씨는 애초 방송전부터 모든 자료를 가지고 있는 상태로 짜집기 방송을 시작한거고....
당연히 고영태 태블릿 중식당 사진이라든지 카톡방 사진 다 가지고 있는게 당연하지....
우린 조조또비씨가 다른 여러자료를 마치 같은것인냥 짜집기 보도하는데...그걸 우린 하나라고 보면 판단하니 함정에 빠진거다
그러곤 차후 검찰과 협의한 날부터 검찰이랑 기사방향이 비슷하게 자연스럽게 맞춰서 방송이 가능했든거다
만약 이런 추론이 맞다면 좆또비씨는 아예 태블릿을 제출한적이 없거나 한대이상 존재해야한다 검찰에 제출한게 사실이라면
그럼 고영태꺼도 아닌걸 어디서 구한걸까.....  공태블릿 중고구매???? 아님 실제 대선캠프때 사용된 태블릿????
아님 진짜이춘상 태블릿을 누군가 보관하든 제3에 인물에게 받았든지....
게이들아 어느쪽일까???? 중고 공태블릿에 심는다는건 진짜로 검찰도 쉴드 쳐줬어니 문제가 심각해진다 약간 무리라고본다
이춘상 태블릿을 입수했다... 내가볼땐 좀 힘들지만 가능은 하다 근데 이건 국정 농단도 아무런 상관도 없고 순실이 태블릿 아니라는
명백한 증거가 되기도한다 근데 여기에 조작으로 심으면 문제는 달라진다.....이또한  검찰이 동조한게 되기때문에 문제 심각하지
이건 가능성은 있더라도 무리수가 있다고본다
그럼 젤 추론 가능한거 대선캠프때 실제 사용된 태블릿을 입수하고 조작하는거다.....이게 젤 논리적이고 무리수가 없다
그럼 이걸 누가 제공했을까인데.....내가 볼땐 김한수가 젤 유력하다
미디어담당이고 자기 법인회사 명의로 많은 통신장비나 태블릿등 구매또는 개통했겠지..... 당연히
그걸 한대쯤 쉽게 가질수도 노출할수있는 인물 김한수라고 본다 지금까지 행적도 그렇고 아니라면 대선캠프때 실제사용된 태블릿을 제3의 인물이 제공했겠지 이 두가지 경우로 나눠볼수있다
좆또비씨 하는걸로 봐선 이거 데스트탑, 노트북, 태블릿 세가지 방향 설정 모두 준비한듯하다
상황에 따라 맞춰 나갈려고...... 이건 자기들 기고문이 말해준다 별 생각없이 씨부린건데 딱걸린거지 태블릿도 18일 이전에 셋팅 완료 된것이라고본다...영수증 알리바이부터 알리바이는 설정하는 요식행위였고 그러다보니 헛점이 노출 많이 된거다이기
마지막으로 그렇게 직접증거 확실한 증거를 두고 제출도 못하고 왜 검증도 못받을까?????
언플 백번 하는것보다 직접증거 당당하면 공개검증하고 밝히면 되는거 아닌가?????
어느누가봐도 좆또비씨,개검,떡검아~~~~~~~~~너네 이해불가다 국과수는 그런거 하라고 만든거야 뭐가 문제냐???? 뭐가 그리 쫄리냐고??? 참고로 중식당 사진이랑 카톡방목록이라든지 그게 좆또비씨가 제출한거랑 고영태 제출한거랑 두군데 다있음 최소 한대는 당연히 가짜란말이지?????  ㅎㅎㅎㅎㅎㅎㅎㅎ
살인에 직접사용된 칼을 눈대중으로 보고 맘대로 해석하고 걍 검증 안해도 된다고???? 너네가 하는게 이거야 병신들아!!!!!!!!!


한줄요약 : 말장난 그만하고 공개검증 받고 제발 법대로좀 살자~~~~~~~~ㅆ ㅂ


좆또비씨 해명방송 : https://youtu.be/Pn-d3IOpgNQ 3분15초부터 확인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