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PNG 1. 파리바게트에 5700명을 강제로 본사에다가 정규직으로 고용 지시함.(아 물론 제빵사..... 거기다 파리바게뜨는 개인이 프랜차이즈 가게 만드는거임.)
안하면 검찰에 기소하고 없는 죄지만 일단 너 징역임 이라고 협박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발 문재인 씨발새끼 고용늘리겟다 개지랄하던데 안되니까 기업한테 강제로 협박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전세계가 점점 북한압박중인데도, 기존의 외교관계를 깨트려서도 북한제재하는 국가도 있을 정도인데도
오히려 통미봉남을 노리고 문재인은 계속 어그로를 끌음 80억지원하겠다면서.


3. KFX사업이 끝나지도 않았는데 분식회계했다고 거짓말해서 기소하게 한다음 구속영장내렸는데 구속거부하자 kai 부사장 자살
참고로 분식회계 형 범죄는 어떤 프로젝트가 완료가 되어야 거기에 들어갔던 비용을 구라쳐서 분식회계가 가능한데, kfx프로젝트는 국내에서 최초로하는 사업이라 돈이 얼마가 들어갈지도 모르는데, 아직 끝나지도 않았는데, 분식회계를 할 거리가 없는데도 했다고 잡아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놓고 중국/북한 간첩인증 ㅋㅋㅋ 전투기사업 나가리 시킴.


4. 박근혜 대통령의 제부(여동생 박근령의 남편)인 신동욱 씨를 단지 보수집회 참가했다고 구속시켜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발 이유도 땅도 존나 많고 돈도 많은 사람을 돈받고 집회참가했다는 말도안되는 이유 만들어서 구속함 ㅋㅋㅋㅋㅋㅋㅋㅋ


5. 실제 작전중인 209급 잠수함 내부, 승조원 얼굴.,신상 죄다 공개해버림. 그것도 유투브에......................




6. 신고리원전 5 6호기 철거예산 1천억원 달라고 지랄함.
원자력발전소는 더지어야할마당에 철거한다고 대못박아버리고, 몇달째 공사중단상태임.


거기다 이제는 철거한다고 철거할 돈내놓으라고함.




7. 빨갱이 간첩 김명수 대법원장 가결됨.




8. 미국가서 개병신취급당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