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rnalFile.jpgexternalFile (1).jpg


이 주옥같은 말씀 하신 분이 법무부장관 예정자인데 왠지 반대하지 말고 팍팍 밀어드려야 될거 같지 않냐???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여성가족부 장관으로 밀어드려야 될거 같노ㅋㅋㅋㅋㅋㅋㅋ




네이버 댓글에 다들 양념에 동참해라ㅋㅋ 절대 네버 반대하지 마라!!!
이번에는 꼭 밀어드려야 될 거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이니 씨발새끼야ㅋㅋㅋ 이번엔 니가 이겼다ㅋㅋㅋ
요거는 이니 하고 싶은대로 다 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한당은 딴건 다 반대하고 요거는 같이 밀어드려라 웰빙새끼들아



Recommended by Board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