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원본 : http://news.hankyung.com/article/2017062899821?nv=3
















111111.JPG






신원전 건설 하나 믿고 몇년을 준비한학생들 공부하는 물거품 될판이다.






222.JPG






아몰랑~ 시민 배심원단이라는 듣도 보도 못한 단체에게 우리나라 과학의 미래를 맡기다니... ㅋㅋㅋ 그것도 대통령 말한마디에...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승만 정권 부터 시작된 우리나라 원자력학 역사가 문재인대에 와서 끊길판이다 ㄹㅇ










333.JPG








고부가 가치 일자리 없애고 쓰레기 같은 일자리를 늘릴생각인 정부....


ㅅㅂ 이게 나라냐?? 정신나간 새끼들..


솔까말로 원자력 발전 대체할수 있는 대체에너지 기술을 완벽히 개발해서 당장에 활용할수 있는 수준으로 개발해놓은것도 아니야..


그런데 탈핵, 탈원전??


문재인 대통령 당신은 대체...








요약 :


1.문재인 탈핵 선언


2. 원자력 관련학과 폐과 될 분위기


3. 한국 좆됨.


Recommended by Board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