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늬들이 24일 검찰에 입수경위 다 설명했다며??

근데 26일에 검찰한테 전화를 받고 독일입수를 긍정도 부인도 하지 않았다?? 
그나저나 요즘 검찰은 증거물 임의제출 받으면서 6하원칙도 안지키냐? 씨발

책상 사진만 해도 그래 
기자는 현장닥치면 일단 현장보존부터 하고 사진촬영해야 하는데 
태블릿 발견 사진은 단 하나도 없다는 게 말이 되냐? 

24일에 임의제출해놓고 26일에는 대충 얼버무렸다 ?? 이게 말이여 방귀여 ㅋㅋㅋㅋ 

조작을 하다하다 이젠 스텝 존나 꼬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검찰과 좃TBC가 작당하여 
수시로 말이 오락가락 하고 있다 
이렇게 중차대한 시기에 진실을 은폐하고 거짓으로 선동한다
말이 앞뒤가 안맞는 게 한두가지가 아냐 ㅋㅋㅋㅋㅋㅋㅋ

황교안 대통령 권한대행은 
검찰청과 JTBC를 압수수색 지시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