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가 다소 맹목적으로 조원진을 지지하고 있는 상황인데 말이야.
난 박근혜 탄핵과정을 처음부터 끝까지 잘 지켜보고 있고 억울한 상황인 것도 잘 알고
태극기 집회와 (새)새누리당 창당 조원진이 나서는 과정까지 낱낱이 잘 아는 사람이다.


그리고 김진태가 태극기집회를 처음에 지휘하였으며,
(구)새누리당이 자유한국당으로 되는 과정, 인명진이 제멋대로 휘두르며 횃불당으로 만들어버리던 참담한 상황.
모두 잘 아는 사람이다.




그러니 무조건적인 비판을 하기 전에 한번쯤은 진지하게 글을 읽어보고 판단했으면 좋겠다.




우선 박근혜가 탄핵당하던 일련의 과정들을 보면서 엄청나게 좌절감을 맛봤을거다.
종북좌파세력이 이 사회의 어디까지 침투해있는지, 심지어 자유한국당까지 인명진이 휘젓는 걸 보며 절망감을 맛봤을거다.
지금은 언론에 여론조사 기관까지 다 장악당한 상태라는 것도 다들 잘 알거다.




이 상황에 우리가 대선이라는 판을 놓고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 냉정하게 판단할 필요가 있다




단순히 조원진을 미는 것과 홍준표를 미는 것이 어떤 차이가 있는지 매우 냉정하게 판단해야 한다.




난 과거 (구)새누리당, (현)자유한국당이 김무성이 장악하여 당권을 휘두르고 인명진이 마음대로 휘두르던 상황에서
지지자들의 의견이 당 수뇌부에 전달되지 않는 상황에 무력감을 느꼈는데
태극기 집회 이후에 (새)새누리당이 창당되고 조원진 의원이 합류하여 국회 1석을 확보함으로써 원내정당이 된 점도 너무나 기쁘고
조의원께 고맙게 생각하고 있다.
그리고 이제 우익진영에서 풀뿌리 민주주의가 실현되는 이 새누리당이 정치혁명이라 잘 생각하고 있고 그대로 진행되어야 한다.




그런데, 여기서 일단 판단해보자.


우리나라 정치는 입법부, 행정부, 사법부로 3권이 분립되어 있다.
사법부는 제하더라도 입법부에 해당하는 국회와 행정부에 해당하는 정부는 선거를 통해 국민이 선출한다.
우리가 원하는 형태의 정치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국회와 정부에 모두를 태극기 세력이 장악해야 하는거다.




그런데 현재 상황은 어떤지 봐라.






정부에는 태극기 세력이 전혀 진출하지 못하고 있으며, 국회에 조원진 의원 1석에 같은 당은 아니지만 우군으로 볼수 있는 김진태 의원 정도가 있겠다.


그런데 현 상황에서 조원진 후보의 당선 가능성을 너네는 몇 %로 보고 있냐?
난 0.000001%도 안 된다고 본다.
여론이 아무리 조작이라고 우겨도 안 되는 건 안 되는거다.
나만해도 조원진의원이 새누리당에 합류하기 전까지는 이름조차 몰랐던 사람인데 대부분의 우익 진영의 상황은 그러하다.
인지도 자체가 없고 조원진 의원이 국정을 잘 운영할만한 사람인지 전혀 검증되지 않았다.




결국 태극기 세력이 조원진 의원을 무조건 찍어야 한다고 주장하는 것은 일단 이번 선거에 死票를 찍겠다는 의미와 같다.






그럼 선거가 끝난 후를 생각해봐라.








두 가지 시나리오가 있다.


1. 문재인 또는 안철수 집권
2. 홍준표 집권






일단 너네가 조원진을 찍으면 1번 시나로오로 흘러갈 가능성이 아주 아주 높아진다.




이미 지금 한국사회는 모조리 좌파가 장악한 상황인데 1번 시나리오로 가면 어때 보이냐?
좌파장악 상태가 심화될거 같냐 둔화될거 같냐? 당연히 훨씬 더 심해지고 베네주엘라나 브라질처럼 망국으로 갈 가능성과 적화통일의 가능성까지 발생한다.
아마도 3년이나 남은 다음 총선때까지 종북좌파들은 우파세력을 철저히 짓부술거다.
문재인이 했던 보수를 불태워버리겠다는 말이 그냥 나온말이 아니다.
3년 후 총선때까지 살아남을 자신이 있냐? 우파 정치인들이 어떤 탄압을 어떻게 받을지 아무도 모르는 최악의 상황이 온다.
숨도 못쉬고 살아야할 수도 있는거다.






반면 2번 시나리오로 가보자.


일단 맘에 들건 안들건 홍준표가 집권하면 상황은 좀 다르다
너네가 홍준표가 어떤 인간이건 홍방자라고 까든말든 일단 적화통일 가능성은 현저히 낮아진다.
홍준표정권이 들어서면 보수를 불태우지도 않을거고 좌파세력을 박멸할거라고 공약으로 내걸었고 당연히 좌파척결을 해나갈거다.
지금 이 사회 곳곳이 종북좌파가 장악한 상황에서 그 상황을 벗어나게 할 수 있는 방법이 2번 시나리오 아니냐?
그렇게 해서 풀뿌리 민주주의가 세력을 안전하게 키워서 3년 후 총선까지 큰 세력으로 온전하게 커나갈 수 있다.
그게 더 나은 선택이 되는거다.




조원진을 미워해서가 아니라 조원진을 찍으면 문재인 집권 가능성이 높아진다.
문재인을 찍으면 새누리당이라는 풀뿌리 정치의 새싹은 사막에서 자라야 하고
홍준표를 찍어서 홍준표가 당선되면 새누리당이라는 새싹은 온실에서 자라날 수 있다.




잘 판단해라.


조원진에서 홍준표로 갈아타는 사람들이 배신자가 아닌거다.
현실적으로 판단하고 행동하는것일 뿐. 난 새누리당을 지지하는데 홍준표를 찍을거다.




그리고 현재 판세는 문재인과 홍준표가 비슷비슷한 상황까지 올라왔다.
우익진영이 결집하면 홍준표 당선시켜낼 수 있다.




홍준표가 7%니 뭐니 하는 소리에 현혹되지마라.
지금 너희가 하는 짓이 최순실, 박근혜를 구속시킨 언론에게 선동당한 사람들과 똑같이 선동당하고 있는 거다.
홍준표 지지율은 7%가 아니며 30% 정도로 여러경로로 파악되고 있다.


4.13 재보선이 그 강력한 증거다.


자유한국당은 23석중 12석을 획득하며 홍준표로 표를 몰아주면 이길 수 있다는 건 증명했다.






정신차리고 냉정하게 다시 판단해라.








지금은 홍준표 정부를 탄생시키는 것이 새누리당을 위한 길임을 잊지마라
지금 문재인 정권을 창출시키는 방향으로 조원진을 찍는 건 자살행위임을 잊지마라










그리고 내가 홍준표로 마음을 고쳐먹고 홍준표 연설과 토론 등을 지켜본 결과,
박근혜보다 더 우익의 마음을 대변하는 사람이라는 결론을 얻었다.
열린 마음을 갖고 홍준표 연설을 조금이라도 들어보길 바란다.
상당히 괜찮은 사람이고 믿을만한 사람이다.








Recommended by Board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