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3 부터)




1.png

2.png




문재인이 "나는 꼼수다 (25회)" 에 출연해서 실제 했던 말





22.png

33.png

44.jpg




그리고 그의 아들 문준용 파슨스 유학




내가 좌파들 가장 싫어하는 이유 중 하나가 위선적이고
언행일치 안되는건데 문재인은 그 중에서도 원탑인듯

자기 아들도 파슨스 유학 보냈으면서 남이 유학간거에 대해선
그걸 마치 "숭미, 종미, 친미" 이런식으로 매도하는 이중성

나는 문재인이 지가 돈 있으면 당연히 아들 파슨스 비싼
학비 대주고 맨해튼 고액 월세에 볼보 자동차까지 몰 수
있게 지원하는게 전혀 문제가 안된다고 생각한다

문제는 이 싸이코 새끼는 지가 지 아들 고액으로 유학
보낸건 당연하게 생각하면서 저런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미국 유학 다녀온 경제 관료 = 친미, 종미, 숭미 이렇게
몰아가면서 분열을 조장하고 지가 거기서 정치적 입지
를 늘려나간다는거


지가 하면 로맨스고 남이 하면 적폐로 몰아가는 이중성이
너무 자연스러워서 소름돋을 정도로 역겨움

문재인은 진짜 싸이코패스가 아닐까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