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세계의 정상들이 한자리에 모여 지켜보는 UN연설회장 그 가운데에서의 한국 대통령이 발언을 했다.

"그동안 수없이 많은 평화의 노력과 지원에도 불구하고 북한은 연일 우리를 위협하고 그 수위가 이제 너무도 심각하여 국가안보가 총체적으로 흔들리는 위기에 놓여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더이상의 북에 대한 지원과 대화보다는 최고수준의 압박을 하려하며 필요하다면 이미 무의미해진 비핵화 선언을 폐기하고 자위적 차원에서 전술핵 제배치 혹은 나아가 자체 핵무장을 할 수도 있을 수 밖에 없는 선택의 기로에 서있으니 세계정상 여러분들은 부디 대한민국의 입장을 이해하고 지지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대한민국과 동맹국 미국의 오랜 기간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북한은 핵도발을 지속해왔고 이를 포기할 의사가 전혀 없다고 판단되어 대한민국은 피치못하게 이에 상응하는 방어용 무기인 사드를 배치하게되었는데 자국의 방어노력임에도 불구하고 이를 문제삼는 중국정부에는 깊은 유감을 표하는 바입니다.
또한 이를 빌미로 중국은 대규모 자금을 투자하며 중국에 진출한 대한민국 기업들에게 경제보복이라는 WTO조약에도 어긋나는 행동을 취함으로써 자국의 기업에 막대한 피해를 주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정부는 기업의 이익보다도 국민들의 안전을 더욱 중요하게 생각하는 합리적 정부임을 인지하고 어떠한 경제적 보복에도 자국의 안보와 맞바꿀 수 없는 상황에 놓여있음을 이해하기를 바랍니다.

중국정부는 이러한 비상식적 행동을 다시한번 제고하고 깊은 이해와 협력의 길로 나아갈것을 촉구하는 바입니다.
아울러 대한민국은 북한의 핵미사일에 위협을 받고있는 동맹국 미국을 비롯해 일본과도 강력한 공조를 바탕으로 북핵문제를 규탄하고 함께 강력제재를 통해 해결해나가는데 적극 협조할 것을 약속드리며 북한정권은 더이상 헛된 야욕과 기만을 포기하고 망국과 파탄의 길에서 돌이키기를 권고합니다."

뭐 이런 비스무리한 뉘앙스의 메세지를 던지는것이 당연한 것 아니었을까요?

이런 메세지를 던진다면 아주 효과적이고 세계정상들의 큰 호응과 지지를 끌어낼수도 있으며 심지어는 한국이 핵무장을 한다고 해도 세계 정상들이 이해해 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였는데 문재인 이 병신같은 자식은 제재라는 단어는 단 4번 언급하고 아직도 평화와 대화라는 말만 32번 내지르며 북핵문제의 당사자의 입장에서 마치 다른다라 일을 보듯 엉뚱한 발언을 쏟아 내는 미친짓을 해버렸네요...
이런 병신자식을 어쩌죠 정말 빨리 끌어내려야 할판이네요....

한편 미국언론 뉴욕타임즈는 문재인의 연설을 두고 미국과 일본이 그를 ODD MAN으로 여길것이라는 전망을 했네요... 워싱턴 포스트나 폭스에서 이런 기사를 냈다면 이해라도 하는데 미국의 좌파언론의 하나인 뉴욕타임즈 마저 이런 기사를 냈다면 정말로 정상적인 시각으로 냉정히 보았을때 얼마나 이해못할 사람으로 보였냐는 것입니다.

오드맨이라 함은 제외된 왕따 혹은 이상한 사람을 뜻하는 말입니다.
아무튼 문재인의 유엔연설은 상황과 시국으로 볼때 완전 정신병자같은 연설이었습니다.

이를 두고 한국의 좌편향된 언론들은 미국과 일본이 강경한 메세지를 보내니 거기에 편승하여 함께 강경한 메세지를 전하면 북한이 자극받을것이 염려되어 일부러 그런 발언을 한것이라고 두둔하는데요... 이런 미친자식들... 우리가 가장 직접적인 당사자입니다... 정신나갔네요 다들... 말려도 일본이나 미국이 말려야할판이고 우리가 가장 강경해야 할판인것을 .... 정말 뭐 이런 정신병자들이 다 있죠?
한국언론들 정말 모조리 쓰레기통에 집어쳐넣어야 하겠습니다... 저것이 할 소리입니까? 더 웃기는것은 그러한 언론보도를 그냥 아무런 저항없이 듣고 받아들이는 좀비국민들이 더 문제입니다...

영혼없는 좀비마냥 그냥 언론의 말에 현혹되지 말고 개돼지 되지 맙시다...
문재인은 정상이 아니거나 북한정권을 추종하고 남한적화를 기원하는 빨갱이임에 틀림없습니다. ... 정신차리세요 대한민국 좀비국민 여러분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