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원진 후보, 홍준표에 일대일 토론 후보단일화 제안 방송,
그리고 이어진 제 연설 영상입니다.
저는 문재인 앞에만 가면, 엎드려 드러눕는 홍준표,
차기 대통령 문재인에 잘보여
대법원에서 무죄판결 받는것만 바라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조원진 후보와 토론하면,
이것 다 드러날 겁니다.




뇌물먹어 당원권 정지된 홍준표를 특혜로 끌어올린 인명진의 행태부터 정치공작 수준이었습니다.
치밀한 문재인파들의 작업이 아니면,
상식적으로 있을 수 없는 일들의 연속입니다.
홍준표에 줄선 보수팔이들 그 누구라도 책임지겠다 실명걸고 나오십시오.

---------------------------------------------------------------------------------------------

(오늘 대선토론은 팀플)

찰스하고 간신 vs 문죄인하고 홍발정.
상정이는 이쪽저쪽 찌르지만 사실 문죄인 서버로 암약 활동하고.  


지금
딱...드러나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Recommended by Board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