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희 업적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손: 현JTBC 사장)
- 광우병 왜곡보도
- 4대강 사업 왜곡보도
- 대선출구조사 무단도용 보도
  (공중3사에 4억원씩 총 12억원 배상)
- 윤창중 사건 왜곡보도
- 세월호 사건 왜곡보도
  (진도해역 여객선침몰 ㅡ 방심위 주의)
- 괌 사드 관련 왜곡보도
  (괌 사드 왜곡보도 ㅡ 방심위 경고)
-  그외 번역오류, 환풍구 사고 등 다수
- 최순실 테블릿 PC 왜곡 보도 (진행중)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한줄>
이번 공로로 야권 비례대표 국해원 유력시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