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7일 수요일

[강적들]홍준표, 대선에 이긴다는 생각 없었다

[강적들]홍준표, 대선에 이긴다는 생각 없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지만원 작성일18-02-07 12:23 조회1,037회 댓글0건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본문

애국국민 속이고, 막대한 선거비용으로 국고 날렸다.  지려고 마음 먹은 사람 이기라고 피나게 싸운 국민 뭐 되나. 아래는 2018.1.3. TV조선 전원책이 진행하는 [강적들]에 나와 홍준표가 한 말이다,. 진행하는 사람들 모두 어안이 벙벙해 했다. 아래는 홍준표의 발언 요지

1. 내가 경남도지사 사표를 내지 않은 것은 두 가지 때문이었다.
하나는 보궐선거에 경남도 경비만 160억이 들어가기 때문에 이를 아끼기 위해서이고  
다른 하나는 내가 대통령에 당선된다는 생각을 전혀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2. 내가 대통령 된다는 판단 있었으면 내 행동이 달라졌을 것이다.  

3. 내가 대선 후보가 된 것은 자한당에 후보자가 없어서 나라도 나가야 했기 때문이다.

4. 당시  자한당에는 나 말고 다른 후보 감이 전혀 없었다.

5. 나는 나를 비난하는 말은 전혀 듣지 않는다.
내가 좋아아는 말은 "개가 짖어도 기차는 간다"이다.
이 유명한 말은 YS가 1993년 반대파들을 잠재우기 위해 한 말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0BLRYxJnQxw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