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고벌구 VS 최순실 맞짱 대결이 펼쳐진 날




sss.jpg






최순실 왈  "벌구가 신용불량이고 남의 집에 얹혀 산다고 해서 3천만원 빌려주고 아직 못받았는데


내가 이런 애한테 200만원 상납 받는 게 말이 되냐?  나는 200만원 받을 군번이 아니다."


ㅋㅋㅋㅋㅋ


벌구 말보다 최순실 말이 훨씬 현실적이고 신뢰가 감. 


빌딩도 가지고 있고 대통령 최측근인데다 월수입이 몇억씩 되는데 그깐 인사청탁 들어주고 200만원 받겠냐??ㅋㅋㅋ


벌구야, 상식에 맞는 주장을 해라. ㅋㅋㅋㅋㅋ 전라도에서는 개나 소나 그러는지 몰라도 , 여기서는 아니야...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