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11일 토요일

이종걸의 侮慢(모만)은 謀叛(모반) 심리!

이종걸의 侮慢(모만)은 謀叛(모반) 심리!




종북은 氣高萬丈의 자충수로 자멸할 것이다



구국기도





이종걸의원의 侮慢(모만)은 謀叛(모반)의 심리에서 나온 것이다



[잠언29:8모만한 자는 성읍을 요란케 하여도 슬기로운 자는 노를 그치게 하느니라]



악마는 인간을 侮慢하게 만든다. 악마의 힘으로 세상을 업신여기는 능력을 갖추고 세상을 요란하게 하는 자들이 어디든 있다. 이종걸이라는 사람이 민주당 국회의원인 모양인데 새누리당 박근혜 대권 후보에게 여성비하적인 발언은 육두문자에 속한다. 그런 짓 언행을 侮慢이라고 한다. 모만하다는 의미는 남을 업신여기고 저만 잘난 척하는 것을 말함이다. KJV역에는 Scornful로 담고 있는데 원어에는 scorning, bragging을 담는다. 모만의 의미는 노여움과 혐오감을 가지고 경멸하다 멸시하다(despise) 경멸하여 거절하다. 조소하다 냉소하다를 담고 있다. 자랑하다, 뽐내다, 허풍 떨다. 자랑하며 말하다. 등의 의미도 담고 있다. 악마의 종자는 모만을 의도적으로 하여 세상을 요란하게 한다.



이종걸 의원은 트윗에서「그들의 주인은 박근혜 의원인데 그년 서슬이 퍼래서 사과도 않고 얼렁뚱땅…」라고 한 것이 단초가 되어 세상을 요란스럽게 한다. 이런 모만한 자들이 있는 한에는 세상이 평안할 날이 없다. 국민이 집중하여 국제적인 불황극복을 도모를 해야 할 때인데, 이런 요란함을 일으켜 국난극복정신을 소모적인 것에 팔게 한다. 그는 공법학도 출신인가본데 아마도 정치공학엔 무뇌아인가 한다. 모만의 의미를 안다면 결코 그는 그런 의도적인 실수(실수빙자)를 하지 않았을 것이다. 그는 의도적인 실수 계획된 실수를 한 셈이다.



여성비하적인 발언을 국회의원이 했다는 것이 문제인데, 아직까지도 사과는커녕 방어기제적인 언행을 일삼고 있는 것으로 봐서 고의적인 것이라 하겠다. 실수를 했으면 당당히 사과해야 하는데 하지 않는다. 진심으로 사과하면 상대의 분노를 국민적인 분노를 사지 않을 것인데 슬기롭지 못하다. 단순실수라 하더라도 이젠 고의적인 실수가 되었다. 사과의 기회를 잃어버렸기 때문이다. 그에 따라 국민의 분노는 더욱 거세지고 있다. 그가 더욱 부채질을 하고 있는 셈이다. 보통 사람도 아닌 국회의원이 그*이라는 말을 해서는 안 되는 것이다.



어느 회사 핸드폰의 글자판을 사용했는지는 모르겠지만 국회의원의 말과 글은 정치적인 파장을 가지기 때문에 내보내기 전에 반드시 교정을 봐야 하는데, 교정을 생략한 것은 국민을 깔본 안하무인이다. 후안무치한 것이다. 함에도 국민에게 그녀로 불리는 여성들에게 또는 그 욕을 먹은 당사자에게 사과하기를 거부하고 버티고 있다. 우리는 이런 자들의 이 모만심리를 주목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런 열매를 맺는 것은 이런 나무기 때문이다.



[누가복음 6:43못된 열매 맺는 좋은 나무가 없고 또 좋은 열매 맺는 못된 나무가 없느니라] 나무가 그러하면 열매도 그러하다. 그가 속해 있는 黨은 민주당이고 종북 친북을 용북이라 강변하는 당이다. 거기서 모만과 모반만 나올 뿐이다. 결코 애국은 나올 수 없는 것이다. 종북과 친북은 전대미문 미증유의 인권유린을 통해 체제를 유지하는 김정은 집단의 친구이다. 金가 집단은 전체 인민을 核철장에 가두고 살인공포로 폭력의 공포로 공포적인 기만으로 폭정을 하는데 그들의 친구란 말이다. 악마적인 집단의 친구들이란 말이다.



각설하고 김정은 집단은 악마의 종자들이다. 악마는 원래 성격이 교만하고 모만하고 모반하다. 그것들과 결탁한 인간들은 모두 다 모만하여 안하무인 후안무치한 짓을 한다. 세상을 경멸하는 말을 하고 상처를 입혀도 도리어 방어기제로 일관한다. 참으로 야비하고 사악하고 가증스러운 인간들이다. 그런 자들과 친하게 지내는 것을 친북이라고 하고 그런 자들의 지령을 따르는 것을 종북이라고 하는데, 자칭 용북이라고 하는 자들이 되어 여성을 비하하는 말을 한 것이다. 모만의 극치이다.



이런 모만의 심리는 자기세력의 힘을 믿는 기고만장에서 나온 것이다. 그 때문에 사과를 하지 않고 도리어 유감이라는 말을 사용한다. 유감이라는 말은 사과가 아니다. 그것은 다만 '문제를 삼았다는 그것이 유감'이라는 말이 포함되기 때문이다. 그는 슬기롭게 이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있다. 결국 그 열매를 먹게 될 것이다. 인간은 실수할 수도 있고 핸드폰의 자판이 글자판 간격이 매우 좁아 덩치들의 손에는 오타가 날 확률이 높다. 때문에 곧 바로 용서를 구하면 될 일이다.



그것이 슬기로움이다. 함에도 미련하게 대하는 것은 곧 국민의 공분을 살 것이라 하겠다. 우리는 높은 대에서 경멸스럽게 인민을 내려다보는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의 추태를 보고 들었다. 높은 대에서 인민을 깔아보는 모만의 심리를 보아 왔다. 거기서 나오는 그 경멸이 곧 모만인데 그것의 흐름이 이종걸의원의 속에도 있다는 것을 발견하게 된다. 실수를 하고도 전혀 개의치 않는 모습이 보인다. 이는 그 당의 흐름이 그런 모만의 심리에 빠져 그것을 공유했기 때문에 드러난 것이라 하겠다.



국민 두려운 줄 모르는 모만의 심리, 이석기 김재연의 부정경선으로 비례대표가 되고도 뻔뻔함의 모습 곧 종북의 생얼을 보는 것이다. 국민을 두려워하지 않는 이 뻔뻔함의 극치를 가진 자들의 공간 속에 젖어 최면에 빠진 행동이 나온 것이라 하겠다. 때문에 우리 대한민국은 이런 악마적인 나무들을 반드시 뿌리째로 뽑아내야 할 것이다. 그 때문에 우리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사랑과 지혜로 행하자고 한다. 이런 모만의 심리와 성격으로 가득 찬자들의 득세를 막아야 하기 때문이다.



예수님은 마음에 가득한 것이 입으로 나온다고 하셨다. [마태복음 12:34독사의 자식들아 너희는 악하니 어떻게 선한 말을 할 수 있느냐 이는 마음에 가득한 것을 입으로 말함이라] 마음에 모만의 심리가 가득하니 그런 말이 술술 나오는 것이다. 실수했다면 곧바로 실수했다고 시인하고 용서를 빌면 되는 것인데 끝까지 모만한다.[누가복음 6:45선한 사람은 마음의 쌓은 선에서 선을 내고 악한 자는 그 쌓은 악에서 악을 내나니 이는 마음의 가득한 것을 입으로 말함이니라] 그 속에서 나올 것은 모만뿐이다. 악마의 교만 侮慢 謀叛에 길에서 나오는 것은 우리 국가에 대한 모만이 아니던가? 그런 심리를 가진 자들이 뭉쳐서 만든 당이 민주당이고 진보당이 아닌가? 함에도 대한민국은 이를 왜 방치하고 있어야 하는가?



대한민국이 그들을 방치하는 것은 스스로 무시를 자초하는 것이다. 그들보고 경멸 모반하라고 자리를 깔아 주는 것이다. 이제라도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의 지혜와 사랑으로 정신 차리고 이들의 모반적인 모만을 발본색원하여 개 무시를 당하는 일을 없어야 하는 것이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종북은 氣高萬丈의 자충수로 자멸할 것이다



[잠언29:6악인의 범죄 하는 것은 스스로 올무가 되게 하는 것이나 의인은 노래하고 기뻐하느니라]



대한민국에서 實定法을 그들만의 독특한 수법으로 어겨가면서 부를 축적하는 종북이라는 집단이 있다. 법은 지키라고 있는 것인데 도리어 그것으로 반역하여 법을 無力하게 한다. 법의 무력함은 불법 무법의 환경이다. 종북은 그런 환경으로 만들고 검은 돈 붉은 돈을 만들어 낸다. 이들은 돈을 사랑하기에 악마와 결속한다. 악마와 결속한 자는 다 악인이다. 악인은 악마의 교만 곧 기고만장에서 나오는 교활함으로 앞가림 하는데 교묘한 탈법 편법은 물론이고 심지어 불법을 저지르며 민주화는 국익을 위한다고 교언영색 한다. 그들의 종북질의 실제적인 목표는 돈에 있다. 악마와의 결탁은 돈을 얻기 위함이다.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 그 집단의 목표도 돈에 있다. 때문에 악마와 결탁하고 돈을 얻기 위해 권력을 指向한다.



그처럼 종북도 권력을 얻으려고 악마적인 기만 폭력 살인수법을 다하고 그것으로 기득권을 만들고 그것으로 뇌물의 갈고리를 만든다. 또는 여기저기 돈을 빨아들이는 빨대를 꽂는 사조직을 만든다. 결국 그들은 돈을 사랑하기 때문에 그 넘치는 사랑을 억제할 수 없다. 그 억제할 수 없는 돈 사랑에 자멸을 스스로 재촉하는 짓을 그칠 수 없게 된다. 스스로 올무에 빠진다. 그 때문에 그들이 있는 권좌는 반드시 복마전이 된다. 살아있는 권력을 가질 때는 그 범죄가 덮여져가고 있지만 모든 권력은 花無十日紅이다. 결국 꽃이 지는 날이 오듯이 그들도 그 자리에서 내려와야 하는데 그 때쯤 그들의 모든 독직 부정부패가 드러나게 마련이다. 법의 심판을 받고 무너져 내린다. 스스로 올무에 빠졌기 때문이다.



돈을 사랑함이 일만 악의 뿌리라고 성경은 豫示한다. [디모데전서 6:10돈을 사랑함이 일만 악의 뿌리가 되나니 이것을 사모하는 자들이 미혹을 받아 믿음에서 떠나 많은 근심으로써 자기를 찔렀도다] 돈을 사랑함은 무서운 성품이다. 악마의 성품이라는 말이다. 일만 악이 거기서 나오기 때문이다. 그것을 본질로 이룬 자들이 종북이다.



누구든지 氣高萬丈은 올무의 시작이다. 종북 짓은 거대한 세력의 힘으로 각기 현장에서 부정한 방법으로 돈을 빨아들이고 있다. 이제 그들은 대한민국에서 富者의 대열에 서 있다. 하여 우리는 이 세력을 종북 경제세력이라고 定義한다. 이들은 가격의 談合을 하는 힘을 가지고 있어 정부가 아무리 물가를 잡으려고 해도 搖之不動하다. 그만큼의 힘을 가진 것이다. 국가의 실물경제도 그들 손안에서 자유롭지 못하다. 그 정도의 능력을 갖추고 있다. 이들이 주식시장의 주가조작을 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고 이들은 환율방어에 구멍을 뚫어 금융시장을 교란하여 상당한 금융대란을 만들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



이들은 富益富 貧益貧의 양극화를 만들어 내는 힘을 가지고 있다. 참으로 기세 등등 기고만장이다. 기고만장은 범죄의 대가 곧 그가 스스로 빠질 올무를 만드는 품인 것이다. 그들은 도처에서 뇌물의 상납의 고리를 만드는데 능한 힘을 가지고 밤의 문화와 상권과 고리대금을 장악하고 있다. 이들이 이들의 이익을 대변하는 자를 대통령으로 세우려고 한다. 때문에 약점이 많은 인간을 각색분장해서 대통령으로 세우나 대통령은 그들의 허수아비일 뿐이다.



세계적인 마피아 조직처럼 만들어가고 있는 이 조직의 배후에는 김정은이 있고 그것을 代行하는 남한의 그 ‘누구들’이 있다. 그 지도부의 역량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는 것인데, 오늘 날 그들은 대한민국의 대통령을 세울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 킹메이커가 되는 인적 물적인 인프라를 가지고 있다. 이들이 곧 종북의 실제적인 몸통 드러나지 않는 본체이다. 정치인들은 그들의 하수인이고 심부름꾼들이다. 교수와 언론인들은 그것들의 고용된 자들일 뿐이다. 도처에 그것들의 촉수를 깔고 그것들이 고급정보를 점하면서 그들만의 이익을 만들어가고 있다. 적어도 미국과 일본과 홍콩과 중국과 유럽등지에서 그들의 조직을 펼치고 모든 이익을 만들어내는 것에는 언제든지 악마적이고 범죄적이다.



고급 법조인들을 고용하여 그 자체의 이익을 추구하는 이들은 한민족의 미래를 망하게 해도 아랑곳 하지 않는다. 그만큼 돈을 사랑하고 있다. 종북질은 돈을 벌기 위함이 아니라 할 수가 없다. 김정은 집단을 이용하는 줄타기를 하는 것일 수도 있다. 만일 김정은이 개혁개방을 하려 한다면 반드시 그들을 제거하는 일을 하는 것에 성공해야 한다. 그들은 대한민국의 주적과 한통속이고 북의 개혁개방에 적이 될 수 있는 소지를 만들어 가고 있기 때문이다. 남한 내의 종북 경제세력과 연계된 북의 커넥션은 있을 것이다. 과연 그들이 언제까지 또는 어디까지 그런 짓을 할지는 두고 볼일이지만 국제마피아조직처럼 膨脹해간다면 이는 인류의 불행 중에 불행이 아니라 할 수 없을 것이다.



때문에 종북경제세력의 힘 곧 대통령을 만들어내는 그들의 인적 물적인 인프라를 무너지게 해야 한다. 남북의 경제를 통틀어 먹으려하는 이 집단은 오늘 날 악마와 괴물과 같은 것이고 이 괴물을 살려놓고서는 김정은의 개혁개방의 미래도 매우 어둡다고 할 것이다. 만일 김정은의 개혁개방을 하려면 이 세력을 망하게 해야 가능하게 된다는 말이다. 그 때만이 개혁개방으로 나갈 수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그들을 제거해야 할 이유를 스스로 만들기 때문이다. 그것이 그들이 빠질 올무이다. 북의 경제 및 국토개발이라는 거대한 프로젝트가 기업들의 군침 돌게 하는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대한민국과 한민족을 궁극적으로 노예로 만드는 짓을 하는 이 악마의 경제와 함께 하는 것은 중차대한 범죄행위다.



우리는 이 때문에 이들의 경제패권욕심을 절제시킬 의무를 가진다. 이는 저들이 스스로를 제거해달라고 요청하는 요구이기도 하기 때문이다. 이런 요구를 마다하는 지도자는 천의 천명 천시를 읽지 못하는 아주 어리석은 지도자들이다. 앞으로 형통할 지도자들은 이들을 제거하라는 하나님의 명령과 이들이 스스로 제거해달라는 소리를 들어줄 수 있어야 한다. 국가가 망하도록 실정법을 어기는 자들의 떼法的인 군림 곧 민란으로 대한민국을 위협하는 이들을 반드시 망하게 해야 한다. 그것이 이 시대를 사는 기독인의 사명이다. 이는 하나님의 빛은 악마의 어둠을 물리쳐야 하기 때문이다. 하나님의 사랑과 지혜는 빛이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빛과 사랑으로 악마의 어둠의 탐욕들과 싸워 이겨야 한다.



교회는 하나님의 지혜로 그들의 농간을 간파 격파해야 한다. 하나님의 사랑으로 모든 욕심을 억제시켜야 한다. 그들이 자유평화통일을 위협하는 실제적인 세력이다. 그들의 커넥션이 북의 핵무기 통제권을 가졌다고 본다면 남북의 종북경제세력의 인적 물적인 인프라를 우습게 볼 수 없다 하겠다. 하지만 이들에게도 약점은 있다. 그 약점은 돈을 사랑함이다. 그것을 위해 무수한 범죄를 일삼기 때문에 결국 법과 하나님의 심판을 받게 되는 화를 자초한다. 악한 자들 곧 악마의 종자들은 그 짓으로 인해 수명을 단축하고 결국 망하게 되는 것이다. 대한민국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그들의 손에서 벗어날 것이다. 하나님의 사랑과 지혜가 인간을 섬기는 세상이 오게 될 것이다.



종북경제의 거대한 세력은 악인의 집단이다. 그것들이 주류를 이루고 있는 대한민국의 미래는 없게 되나 다행히 그들의 범죄로 인해 자멸을 재촉하기 때문에 대한민국은 소생한다. 하나님의 사랑과 지혜로 인간을 섬기는 세상을 여는 자들이 그때에 기뻐하며 세계에 뛰어난 나라를 만들 것이다. 인간에 대한 사랑과 지혜가 기뻐하고 즐거워하는 세상을. 인간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기뻐하고 즐거워하는 세상은 종북커넥션으로 뭉친 경제세력의 붕괴에 있다. 그들을 붕괴케 하려면 그들에게서 악마와의 결탁을 무력하게 해야 한다. 악마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빛 앞에서 축출 당한다. 그때가 되면 악인은 힘을 잃게 된다. 급격히 화무십일홍이 찾아오고 그들은 범죄의 대가로 곧 무너져 내린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관련기사





천정배·이종걸·강기갑 꼴값 그만 떨어라



이종걸 같은 '분파주의자'는 퇴출되어야



















기사입력: 2012/08/09 [13:31] 최종편집: ⓒ allinkorea.net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