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4월 1일 금요일

북한동포여, 김일성교에서 해탈하시라

북한동포여, 김일성교에서 해탈하시라


[이법철칼럼]20여년간 극동문제 전문가로 근무한 헬렌-루이즈 헌터(Helen-Louise Hunter)의 저서 'CIA 북한 보고서'





아랍의 튀니지, 이집트, 리비아 등 국민들이 독재정권에 유혈의 항거, 투쟁을 하여 주권재민(主權在民)의 민주화를 성취해가고 있다. 고귀한 생명을 민주화의 제단에 바치는 앞서의 국민들에게 옷깃을 정제하고 경의를 표한다. 그런데 지구상에서 가장 악질적인 세습독재정권으로 고통속에 신음하는 북한 인민들은 도대체 민주화를 위한 투쟁이 없다. 노비(奴婢)적 근성에 만성이 된 것인지, 인민들이 봉기할 수 없도록 김일성왕조의 주구들에게 완전히 세뇌 되어 버린 것인지, 통석한 심정이다.



북한정권은 사이비 종교 집단이 벌이는 우상숭배집단이라는 보고서를 작성하여 세상에 반포한 사람이 있다. CIA(미국 중앙정보국)에서 1970년대 말부터 20여년간 극동문제 전문가로 근무한 헬렌-루이즈 헌터(Helen-Louise Hunter)의 저서 ‘CIA 북한 보고서’이다.



보고서에 의하면, “북한 인민들은 모든 가정 큰 방 잘 보이는 벽에 김일성, 김정일 사진을 걸어놓고 사진에 옷깃을 정제하여 깊히 고개숙여 인사드리는 것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끝맺는다고 한다. 교회나 성당에서 예수의 상앞에 조석으로 절하듯, 사찰에서 조석으로 불상 앞에 절하듯 하는 것이다. 김일성 사진을 보고도 무관심한 태도를 보이는 인민은 큰 범죄를 저지른 것이나 진배 없다고 한다. 1972년 김일성의 60회 생일 즈음에는 북한정권이 나서 김일성 얼굴이 담겨있는 소위 ‘김일성 배지’를 왼쪽 가슴에 달기 시작했다. 1980년 까지는 북한의 인민들 거의가 김일성 배지를 달고 광신도가 찬앙하듯, 김일성을 숭배하고 찬양가를 불러야 했다는 것”이다.



김일성은 원래 기독교 집안에서 출생하였으며, 유소년기에도 기독교인들 사이에서 성장하여 기독교적 사고가 각인되었다고 볼 수 있다. 또 김일성은 소련의 스탈린이 개인숭배사상으로 권좌를 돈독히 하는 것을 보고 착안하여 개인 숭배 사상을 본받았으나, 스탈린 보다 한 술 더 떠 유일신 사상을 이용했다.



김일성은 소련의 앞잡이 노릇으로 얻은 북한 땅에 김일성 왕조를 건설하고, 첫째, 이슬람 국가와 바티칸의 신권체제를 흉내 내어 자신이 북한의 절대신이 되었고, 둘째, 김정일로 시작하는 후대를 김일성교(敎)의 제1대 교주로 만들었다. 이슬람이 성서로 코란이 있고, 기독교의 성경이 있듯이, 김일성교의 성서는 주체사상이었다.



십자군 전쟁에서, 여호와신을 찬양하면서 십자군들과 신도들이 고귀한 자신의 생명을 바치듯이, 이슬람을 믿는 전사들이 ‘알라’신의 이름으로 성전을 하면서 찬양하며 고귀한 생명을 바치듯이, 북한 인민들은 스스로 신이 된 김일성과, 교주 김정일을 위하여 찬양하며 고귀한 생명을 바치고 있다.



나초스(Andrew S. Natsios 미 평화연구소 특별연구원)의 보고서적인 ‘북한의 기아’를 보면 “300만이 넘는 북한 인민들이 기아로 죽었다고 증언했다. 기아로 죽은 인민들의 시체들은 산과 들에서 부패한 냄새를 진동시키면서 널려 있었다”고 했다.



기아로 죽어가면서 북한 인민들은 왜 봉기하여 대정부 투쟁을 하지 않는 것일까? 제1대 교주 김정일은 자신의 아버지인 김일성을 절대 신으로 추존하고 선전하며 김일성의 유훈통치를 해오면서 선군정치에만 총력을 기울일 뿐 기아로 죽어가는 인민들은 돌보지 않았다. 이조사(李朝史)를 보면, 기아로 인해 민란(民亂)이 일어난것이 부지기수인데, 왜 북한인민들은 항쟁을 벌이지 않는 것일까? 수백만이 기아로 죽느니, 봉기를 해야 마땅한데, 기아로 죽음을 맞이하는 북한인민들을 우리는 어떻게 봐야 할까?



김일성교의 사탄적 인간은 자유민주주의를 부르짖는 사람들이다. 만세일가(萬歲一家)의 김일성교단을 해체하고, 누구가 국민 대다수의 신임이 있다면, 국가원수가 될 수 있다는 주장을 하는 주권재민을 외치는 자들은 말살해야 할 사탄적이라고 북한정권은 정의할 수 있을 것이다. 김일성교의 사탄들을 무자비하게 말살하는 집단이 첫째, 국가안전보위부요, 둘째, 인민보안성이다. 두 조직이 김일성, 김정일이 주는 단꿀과 같은 이익과 권한에 환장하여 민주인사들을 소리, 소문없이 말살해오기 때문에 북한 땅에 자유민주주의는 꽃피우지 못하고 있는 것이다.



입만 열면 “민족은 하나다”고 외쳐오는 북한정권이 대한민국에 진심으로 바라는 것은 무엇일까? 북한정권은 절대 자유민주주의로 한반도의 통일을 원치 않는다. 그들은 한반도를 김일성교로 통일을 원할 뿐이다.



빨치산이 보급로가 끊어지면 스스로 보급투쟁 하듯이, 북한정권은 경제난으로 붕괴되어가는 김일성교의 체제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첫째, 경제가 풍요로운 대한민국을 촌각을 다투워 김일성교로 흡수통일하는 것이 상책이요, 둘째, 세작(細作)같은 종북정치인을 위시한 종북주의자들이 나서 한국사회에서 ‘대북퍼주기’를 바라는 것이 하책이다. 북한정권은 보급투쟁을 하는 빨치산 전법을 구사하고 있다. 보급 대상은 대한민국이요, 투쟁 대상도 대한민국이다.



북한정권은 오래전부터 경제난에 허덕이면서도 비자금을 풀어 종북주의자들을 한국 도처에 양성해왔다. 첫째, 종북 정치인이요, 둘째, 종북 언론인이며, 셋째, 종북 종교인들, 등이다. 피땀흘려 경제를 일으킨 대한민국 국민들은 조국통일을 운위하며 대북퍼주기를 주창하는 정치인부터 정계에서 퇴출시켜야 할 것이다. 일부 야당 정치인은 대북퍼주기를 하기 위해 혈안이 된 자도 있다.



김일성교의 대남공작은 성공단계에 이르렀다. 특히 속세를 초월해야 할 일부 종교인들까지 종북종교인이 되어 대한민국을 향해 도끼질을 쉬지 않고 있다. 종북 종교인들이 국가원수를 향해 생트집을 잡아 시비걸어도 국가원수는 손놓고 있을 뿐이다. 대한민국 수호의 보수우익지사들만 종북좌파들을 향해 애국가를 부르며 눈이 오나 비가 오나 투쟁하고 있을 뿐이다. 좌익척결에 앞장 선 이승만, 박정희, 전두환 전 대통령의 정치력이 한없이 그리운 시절이 되었다. 위정자의 대오각성을 바라는 바이다.



끝으로, 북한 동포들은 언제까지 세습독재체제 김일성교에 고귀한 목숨을 바칠 것인가? 튀니지, 이집트, 리비아 등의 국가의 국민들이 봉기하여 자유민주를 위해 피흘린 것을 외면할 것인가? 한알의 불씨가 광야를 태우듯, 국제사회가 자유민주로 변하고 있다. 북한 동포들이여, 촌각을 다투워 사이비 종교같은 김일성교에서 해탈하기 바란다. 기아로 떼주검을 당하여 시체가 산과 들판에 썩기 보다는, 일제히 봉기, 결사투쟁하여 자유를 쟁취할 것을 간절히 촉구한다.◇



이법철(bubchul@hotmail.com)





2011년 03월30일 01:53분 04초

이법철칼럼니스트의 전체기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