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16일 화요일

북한 주민들에게 직접 호소한 박근혜 대통령

작성일 : 16-08-15 23:31
북한 주민들에게 직접 호소한 박근혜 대통령
 글쓴이 : 제갈공명
조회 : 433   추천 : 39  
오늘  8.15  광복절  기념식에서
박근혜  대통령은  북한  간부들과  북한  주민들에게  공개적으로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전했다

'대한민국  국민들과  똑같은  대우를  해줄테니까
김정은을  제거하고  남북통일합시다'

북한  군부에게  쿠데타를  일으키라고  선동한것이다

정말  박근혜  대통령의  배짱과  담력에  경악을  금치못했다
이승만  대통령  이후  역대  어느  대통령도  
심지어  박정희,  전두환  대통령조차  엄두를  못낸  발언을  했으니
하늘이  내려주신  여신이  아닌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